346 0 0 6 0 1 7년전 0

조이가 만난 중국

소개 조이는 여행 작가가 되어 어린 시절의 꿈을 실현하기를 원했습니다. 그녀는 마침내 중국으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. 인근 국가이지만 문화, 언어 및 다양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나라에서 그녀는 많은 예기치 않은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. 독자는 이 여행 서적을 통해 사람들과 그들의 삶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. 아름다운 경관뿐만 아니라 우리가 그 장소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졌던 사람들은 다른 문화의 사진과 어울어져 조화를 이룹니다. 또한 적절한 성구는 각각의 특정한 상황과 조화롭고 흥미롭게 짜 맞춰져 있습니다. 그녀는 독자들이 다른 상황에 매우 잘 맞고 강한 긍정적인 인상을 받는 성구의 강력한 메시지를 찾고 놀라게 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. 특히 비자 문제로 경찰서에서..
소개


조이는 여행 작가가 되어 어린 시절의 꿈을 실현하기를 원했습니다. 그녀는 마침내 중국으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. 인근 국가이지만 문화, 언어 및 다양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나라에서 그녀는 많은 예기치 않은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. 독자는 이 여행 서적을 통해 사람들과 그들의 삶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.

아름다운 경관뿐만 아니라 우리가 그 장소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졌던 사람들은 다른 문화의 사진과 어울어져 조화를 이룹니다. 또한 적절한 성구는 각각의 특정한 상황과 조화롭고 흥미롭게 짜 맞춰져 있습니다.
그녀는 독자들이 다른 상황에 매우 잘 맞고 강한 긍정적인 인상을 받는 성구의 강력한 메시지를 찾고 놀라게 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.

특히 비자 문제로 경찰서에서 만난 북한 여성들의 실생활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가 있습니다.

이 책에는 또한 조이가 북한의 기독교인들의 고난과 고통에 관해 들었던 이야기도 담겨있습니다. 그들의 이야기는 충격적이며 많은 독자들의 인식과 이해를 높이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. 인간으로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으며 그러한 이야기를 이해하고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.

이 책에는 여행하는 동안 찍은 아름다운 사진이 포함되어있어 독자의 마음에 와 닿고 독자가 여행을 조금 더 상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 '여행은 짧은 인생여정'이라고 불립니다. 이 짧은 여행에서 저자는 기쁨, 슬픔, 문제, 극단적인 행복 및 다른 사람들의 도움과 같은 인생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.

모든 독자가 삽입된 짧지만 강렬한 성구를 묵상하고 주변을 둘러 볼 기회를 가지기를 기쁨으로 기대합니다.

마지막 사진은 한 공원에서 가져온 것이지만 우리 여행이 계속 될 것이라는 인상을 남깁니다.
(이 책은 영어로 먼저 쓰여 졌고 한국어로 번역이 되었기에 번역이 매끄럽지 못한 것을 양해 구합니다)


저자 : 조이 박


조이박은 통역사 면허를 취득하고 한국에서 '인도 대사관 (Embassy of India)'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. 인천 대학교 강사로 역임 후 미국에 이민하여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10 년 동안 통역을 했습니다. 영어 외에도 한국어, 일본어, 스페인어, 중국어, 미국 수화 등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책을 통해 사람들은 사랑의 힘을 얻고 삶의 행복으로 인도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 그녀는 또한 "그냥 피는 꽃은 없습니다"와 "조이가 만난 호주"의 저자이기도합니다.
북큐브에서 읽었는데요 정말 중국에 대해 알고 싶어하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. 그냥 여행하는 과정만 나열되어있는 형식이 아니고 그 사이에 명언들을 상황에 맞게 소개 시켜 놓았는데 정말 인상에 오래 남습니다. 이 책을 많이 읽어서 많은 사람들이 중국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넗힐 수 있는 것을 꼭 기대합니다.
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